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콜라·사이다도 직접 만든다

2021-12-28 조회수 161




 셀러뷰에서 브랜드 콜라 사이다 체험 리뷰 신청하세요!

  블로그 체험 신청 ☞

  인스타그램 체험 신청 ☞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를 앞세워 자체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브랜드'라는 이름의 콜라와 사이다를 출시했다.



신세계푸드가 자체 개발한 '브랜드 콜라·사이다' 제품.

신세계푸드는 14일 '브랜드 콜라·사이다'를 론칭하고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배달과 포장 시 제공된다고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를 통해 내놓은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독특한 네이밍과 감각적인 디자인, 자체 개발한 레시피가 강조된 신제품이다.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최근 소비와 재미를 함께 추구하는 MZ세대 펀슈머(Fun+Consumer)가 늘고 있는 만큼, 이들이 가장 즐겨 마시는 콜라와 사이다를 차별화하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
특히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등으로 꾸준히 화제를 일으키며 성장하고 있는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 독자적 브랜드 경험을 주는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판단해 자체 음료를 출시했다.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에 흰색을 배색으로 조합하고, 곳곳에 팝아트적 요소를 더했다.
특히 패키지 중앙에는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해 노란색 로고에 알파벳 'B'를 포인트 요소로 배치했다.


콜라와 사이다의 맛도 '노브랜드 버거'의 메뉴와 잘 어울릴 수 있는 최적의 조합을 찾아 적용했다고 강조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빠르고 다양하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 가운데 콜라, 사이다는 왜 모두 똑같은 제품을 마시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선보이게 됐다"며 "콜라, 사이다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자적 브랜드 요소로 활용해 호감도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셀러뷰에서 브랜드 콜라 사이다 체험 리뷰 신청하세요!

  블로그 체험 신청 ☞

  인스타그램 체험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