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연말을 더욱 행복하게 만드는 스페셜 컬렉션 스와치(SWATCH), 신제품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2022-12-02 조회수 161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기업 스와치가 연말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Holiday Collection)’을 출시한다.

 

스와치가 새롭게 선보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스와치의 아이코닉한 시계 모델 중 하나인 ‘DIE GLOCKE’를 오마주한 스페셜 시계와 스와치 최초로 바이오세라믹 소재와 크리스탈을 결합한 총 7종의 모델로 출시된다


오직 스와치 시계에서 만날 수 있는 재기 발랄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한 다채로운 컬렉션 시계를 통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골든 메리(GOLDEN MERRY)는 스와치의 아이코닉 모델 중 하나인 ‘DIE GLOCKE’를 재해석한 디자인에 스위스의 전통 종이 공예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홀리데이 스페셜 시계 모델이다


시계 스트랩에는 자수, 골드 프린지, 징글벨 참을 장식하고, 크리스마스 리스를 연상시키는 다이얼에는 트리, 스위스 전통 악기를 부는 산타와 춤추는 순록을 담아내어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시즌 감성을 듬뿍 담아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시계 패키지에도 특별한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대형 오너먼트를 떠오르게 하는 골드 컬러의 원형 패키지에는 다이얼과 동일한 스위스 전통 종이 공예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담아낸 것과 동시에, 뒷면에는 서프라이즈 선물이 될 수 있는 골드, 실버, 레드 컬러의 6종의 오너먼트를 함께 제공해 예상하지 못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골든 메리 외에도, 스와치 최초로 바이오세라믹(BIOCERAMIC) 소재와 크리스탈을 결합해 만든 젠트 바이오세라믹(GENT BIOCERAMIC)과 스킨 아이러니 38(SKIN IRONY 38)도 선보인다. 젠트 바이오세라믹은 불투명한 다이얼에 크리스탈과 거울 효과를 더해 마치 달 표면을 연상시키는 블랙, 퍼플, 화이트 컬러의 3종 모델로 출시되며, 스킨 아이러니 38은 크리스탈로 입체감을 더한 시계 글라스와 매치되어 오묘한 매력을 선사하는 블랙, 화이트, 블루 컬러의 3종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와치 홀리데이 컬렉션전국 스와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www.swatch.com/ko-kr/)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