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인스타에서 난리 난 제로 탄산음료 ‘클룹 제로소다’,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 100만 캔 ‘완판’

2022-12-19 조회수 100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는 과일향 탄산음료 신제품 ‘클룹 제로소다’가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 100만 캔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클룹 제로소다는 향긋한 천연 과일향은 유지하면서 대체감미료로 단맛을 구현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로포도·복숭아·파인애플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여기에 열고 닫을 수 있는 뚜껑 ‘클룹캡’을 적용해 탄산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그동안 탄산음료에서는 보기 드물었던 복숭아맛을 더한 데다 기존 캔음료의 단점을 완벽 보완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탔다실제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클룹 제로소다’를 검색하면 수백 여건의 게시물과 함께 운동캠핑댄스 등 다양한 활동에서 클룹 제로소다를 힙하게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그 결과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 100만 캔을 모두 판매했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클룹 제로소다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맛을 강점으로 꼽았다


실제로 소비자들은 “뚜껑을 열 때 경쾌한 소리가 나 연말 홈파티 음료로 제격이다”“탄산음료를 먹다 보면 중간에 탄산이 다 빠져버려 아쉬웠는데 이 제품은 탄산이 오래 지속돼 만족스럽다”며 호평했다.   

이그니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클룹 제로소다를 사랑해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이그니스는 소비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기대에 부응하는 식음료 제품을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룹 제로소다는 이그니스 자사몰 ‘에잇템’과 GS25, 이마트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