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THE JOY OF COLOUR' 캠페인 진행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는 2023 S/S 시즌을 맞이하여 16일부터 ‘THE JOY OF COLOUR – 더 조이 오브 컬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월 16일부터 4월 19일까지 약 9주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세포라는 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를 창의적으로 해석한 3가지 메이크업룩을 제안한다.
▲ ‘팝 컬러’ 룩은 데일리 메이크업에 아이, 립, 치크 등에 컬러 포인트를 주어 생기를 부여하는 메이크업 룩이다. ▲‘내추럴 소프트’ 룩은 화사한 파스텔 컬러 메이크업에 쉬머&메탈릭한 색조 아이템으로 엣지를 더한 룩이다. ▲‘슈퍼 볼드’ 룩은 눈에 띄는 컬러와 강력한 그래픽 라이너로 또렷하고 선명한 인상을 연출해준다.
세포라 코리아는 ‘더 조이 오브 컬러’ 캠페인 진행 시 자사의 시그니처 체험 프로그램인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맞춤형 15분 메이크업 서비스인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는 세포라의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메이크업을 배우거나 간단한 메이크업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플래쉬 메이크업 서비스’는 누구나 예약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세포라 전 매장에서 가능하다.
세포라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 의무가 완화된 2023 S/S 시즌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색조 화장을 통해 매일 매일 작은 즐거움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세포라 코리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이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컬러에 도전하고, 새로운 ‘나’를 찾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더 조이 오브 컬러’ 캠페인을 기념하여 2월 24일부터 3월 5일까지 열흘간 ‘장바구니 인증 이벤트’를 세포라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포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