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 상세 - 플래티넘

PPL

[드라마] 프로파일러 겸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수사극 <미남당>

2022-06-23 조회수 56






 



제목 : <미남당>

방송일 : 2022년 6월 27일 (월화 드라마) 

편성   :KBS 2TV 

등장인물 :  서인국오연서곽시양강미나권수현

제작진 : 연출 고재현윤라영 / 극본 박혜진 /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AD406, 몬스터유니온

주요내용: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23(오늘)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에는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담겨 있다. 서인국(남한준 ), 오연서(한재희 ), 곽시양(공수철 ), 강미나(남혜준 ), 권수현(차도원 ) 환상의 케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용해동 명물 박수무당’ 남한준 역의 서인국은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하며 포스터 촬영에 임해 완벽한 결과물로 감탄을 연발하게 한다. 이어 배우들과의 촬영 호흡을 묻자 서인국은 “저희야 호흡이 워낙 좋은 편”이라고 말하며 “저희끼리 노는 느낌? 그래서 굉장히 즐거웠습니다”라고 포스터 촬영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낸다

 

밖에도 서인국은 오연서와 진지하게 촬영을 이어가다 그녀의 헤어 스타일을 정리해주는 스윗남의 면모를 보인다. 또한 오연서와 사투리로 대화를 주고받으며 티키타카 호흡으로 현장에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한귀(寒鬼) 한재희로 분한 오연서는 “굉장히 쿨하고, 당당하고, 멋있고, 시크한 것”이라며 포스터 콘셉트를 소개해, 그녀가 탄생시킬 캐릭터에 시선이 집중된다. 달콤살벌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킨 그녀는 쉬는 시간마다 장꾸미를 발산해 주변을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바리스타’ 공수철 역의 곽시양은 커피잔에 마이크를 담아 유쾌하게 인사를 건넨다. 그는 공수철로 완벽 빙의해 한껏 귀여움을 뽐내며 포스터를 촬영하다가, 갑자기 찾아온 현자 타임에 “이게 맞아요. 근데?”라며 의문을 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강미나는 주변 사람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내다가도 촬영에 들어가자 그녀는 개구쟁이답고 천진난만한 ‘돌+I 천재해커’ 남혜준으로 변신했다. 카페 ‘미남당’ 멤버인 서인국, 곽시양과 쿵짝이 맞는다는 강미나가 방송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한다.

 

권수현은 위에 앉아 검사 차도원의 지적인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진지하게 결과물을 확인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인다. 권수현은 “포스터 촬영을 하다 보니까 재미있게 촬영하고 분위기도 좋은 같다”라고 말하며 '미남당' 팀의 훈훈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그의 말처럼 틈만 나면 모여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배우들이 어떤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지 방송이 기다려진다.

 

영상 말미에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은 “<미남당> 많은 기대와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카카오페이지 공모전을 통해 대상을 수상한 정재한 작가의 웹툰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작품으로, 6 27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