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셀러뷰', ‘모다모다샴푸 리뷰공모전’ 참여 인플루언서 선정

2022-04-20 조회수 116




- 블로그,인스타그램, 유튜브 각 분야별로 공개 모집 70명 선정 -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인플루언서 마케팅플랫폼 ‘셀러뷰’는 지난 4일부터 15일까지 ‘모다모다샴푸 리뷰공모전’에 참여할 인플루언서를

 블로그,인스타그램, 유튜브 각 분야별로 공개 모집해 이 중 70명을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다모다샴푸 리뷰공모전’은 리뷰 작성을 특정 인플루언서에 의뢰하지 않고 공개 모집 형태로 처음 시도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70명의 인플루언서들은 (주)모다모다에서 배송하는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300g’을 약 3주동안 사용하면서 체험한 내용을 5월 12일까지 ‘셀러뷰’에 올리면 된다. 

수상자 선정 및 시상은 5월 20일 진행할 예정이다.


베스트 인플루언서상으로 ▲대상 1명 100만원 ▲골드 1명 50만원 ▲실버 2명 30만원 ▲브론즈 3명 10만원을 시상하고,

SNS별 인기상으로는 ▲블로그 1명 ▲인스타그램 1명 ▲유튜브 1명에게 모다모다 상품을 증정한다.

리뷰공모전 수상자 선정 기준은 ▲ 리뷰 콘텐츠의 퀄리티 ▲리뷰에 대한 독자 반응 ▲실질적인 홍보효과 등이다.

‘셀러뷰’ 운영자는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한 팁으로 “리뷰 글에 첨부된 링크를 통해 유입된 광고주 페이지의 방문자 수 또는 판매가 평가의 주요 기준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리뷰의 내용이 창의적이고 충실하며 신뢰성이 높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조회수, 좋아요수, 공유수 등 SNS별 객관적인 지수에 대한 평가도 함께 이루어지므로 리뷰 내용을 지인들에게 널리 알리는 것”도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고 귀뜸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