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장마철 속옷 키워드는 “흡습속건” ”냉감”

2022-06-22 조회수 24




- 쌍방울, 냉감 기능성 라인 ‘쿨루션’을 올 여름 주력 상품으로 -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땀과 습기에 눅눅한 속옷으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연일 비가 내리는 장마철에는 높은 습도로 불쾌지수도 높아지기 때문에 흡습속건과 냉감 기능을 더한 속옷을 입는 것이 도움이 된다.

홈&이지웨어 기업 쌍방울은 냉감 기능성 라인 ‘쿨루션’을 올 여름 주력 상품으로 삼고 있다.

쿨루션은 섬유 표면에 형성된 미세한 통로를 이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해 주는 원리로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 아스킨, 아쿠아X, 인견 등 냉감 기능을 갖춘 소재를 활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실현하는데 집중했다.

쿨루션의 대표 상품인 쿨 베이직 런닝은 남녀뿐 아니라 아동을 위한 제품도 함께 선보여 패밀리 이너웨어로 제격이다. 섬유의 표면적을 넓혀 많은 양의 땀을 흡수하고 외부로 빠르게 배출하는 아스킨 원단을 활용해 여름 청량감을 배가시킨다. 또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특징이 있다.


쿨 베이직 브라탑은 냉감 기능을 갖춘 아스킨 원단과 바람이 통하는 메시의 장점을 집약한 제품으로, 땀이 차기 쉬운 여름에 적합하다. 또 와이어와 훅앤아이 등이 없어 가볍고, 몸을 조이지 않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쌍방울은 남성을 위한 쿨루션 드로즈 제품도 선보였다.

피부를 시원하게 유지해주는 냉감성 원단을 사용했고, 편안한 착용감의 인밴드 스타일,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해 주는 아웃밴드 스타일, 활동성을 강화한 롱 드로즈 등 다양한 라인업이 강점이다.

쌍방울 관계자는 “겉옷과 달리 속옷은 몸에서 발산되는 땀과 열기를 그대로 머금고 있기 때문에 덥고 습한 장마철에는 특히 속옷에 신경 써야 한다”며 “우수한 통기성, 냉감 기능 등을 갖춘 여름용 속옷을 입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쌍방울의 쿨루션 라인 남녀 런닝 이미지 [사진=쌍방울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