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글로벌 외식 기업 디딤, ‘100년家공화춘‘ 마포점 오픈.. “프랜차이즈 출범”

2022-07-26 조회수 454






코스닥 상장사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 중식 브랜드 공화춘의 프랜차이즈 1호점 ‘100년家공화춘 ’마포점을 오픈한다.


디딤에서는 지난 2018년 공화춘과 프랜차이즈 개발 MOU를 진행하고, 서울/경기권 지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직영점 매장을 운영해왔다.


4년간의 직영점 운영 노하우와 레시피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좀 더 캐주얼하게 접근할 수 있게 프랜차이즈에 특화된 시스템을 개발하여, ‘100년家 공화춘’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출범한다.


인천 차이나타운의 오래된 중국집으로 알려져 있는 공화춘의 깊은 전통의 맛과 브랜드 파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중식시장 트렌드를 더해 ‘21세기 짜장 명가’ 라는 슬로건과 함께 가벼운 한끼 식사 중심의 패스트 캐주얼 중식 브랜드로 재탄생하였다.


100년의 역사를 지향하면서 21세기 현대 트렌드를 접목시켜 대표 중식 메뉴를 이색 레시피로 구성했다.


시그니처 메뉴인 ‘공화춘고추짜장’은 공화춘만의 100년 전통에 트렌디한 맛을 더했으며, 청양고추와 알새우 토핑으로 한 그릇에 맛과 영양을 모두 담아냈다. 요리 메뉴의 시그니처 ‘공화춘유린기’는 누구나 좋아하는 바삭한 닭튀김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더했다.


마포점 오픈 기념으로 매장에서 요리 메뉴 주문 시 ‘짜장면 무료 제공’ 이벤트를 7월 25일~26일 양일간 진행한다. 또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