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라엘, 휴대 간편하고 100% 유기농 흡수체 ‘컴팩트 순면 탐폰’ 출시

2022-08-11 조회수 28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대표 문남인)이 휴대가 간편하고 100% 유기농 흡수체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 순면 탐폰’을 출시했다.


라엘 ‘컴팩트 순면 탐폰’은 일반 탐폰보다 더 작은 컴팩트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휴대성은 높이고 흡수력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했다. 


기존 탄피형 흡수체보다 더 많은 양을 흡수하는 날개형 흡수체와 인체 맞춤형 디자인은 생리혈이 샐 걱정을 덜어준다.


흡수체 내부는 물론 외피, 제거용 실까지 모두 국제 유기농 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 100’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했다.


스위스 인증기관인 SGS로부터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불검출 인증을 받았으며, 알러지 유발물질 26종 테스트도 완료했다.


라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까지 라엘 공식몰에서 ‘컴팩트 순면 탐폰’을 단품 구매 시 20%, 2팩 구매 시 30%, 5팩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라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컴팩트 순면 탐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헤이즐(HEIZLE)과 함께 ‘핫딜 공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