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생활맥주, 풍미와 바삭함 더한 신메뉴 ‘앵그리버드 크런치’ 선보여

2023-04-21 조회수 100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대표 인기 메뉴인 앵그리버드 시리즈의 새로운 맛인 크런치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크런치 시즈닝은 고소한 옥수수의 감칠맛과 양파와 마늘검은깨를 더해 다채로운 풍미를 완성한 생활맥주표 특제 시즈닝이다


기존 베스트셀러 안주인 앵그리버드’ 특유의 매콤함에 크런치 시즈닝이 추가되면서 완벽한 맵단짠’ 조화를 자랑하며 더욱 바삭해진 식감으로 새로운 맥주 도둑의 탄생을 예고한다.


앵그리버드 크런치는 정식 출시 전 40개 직영점에서 시험 판매를 거치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메뉴 앵그리버드 크런치와 페어링 좋은 맥주는 생활밀맥이다생활밀맥의 달콤한 바나나 향은 앵그리버드의 매콤함을 중화시켜주고

은은한 정향과 부드러운 질감으로 크런치 시즈닝의 짭조름한 맛을 한층 더 높여주면서 바삭한 식감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앵그리버드의 새로운 매력을 소비자분들께 소개하고자 오랜 기간 크런치 시즈닝 개발에 힘썼다며 옥수수와 양파검은깨 등 여러 재료가 함유된 크런치 시즈닝만의 황금 배합은 수제맥주와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한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신메뉴의 연구·개발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생활맥주는 지난 13일부터 용인의 매직트리 브루어리와 지역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인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