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네스프레소(Nespresso),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신규 부티크 오픈 !

2024-06-05 조회수 49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신규 부티크를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5층에 자리한 네스프레소 부티크는 ‘더현대 대구’에 부티크를 오픈한 이후 7년 만에 대구에 새롭게 문을 연 두 번째 부티크다관광객과 유동 인구가 많은 동대구역에 인접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위치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네스프레소만의 최상의 커피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부티크는 네스프레소가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새로운 콘셉트로 꾸며졌다커피 경험 그 이상의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예술 공간을 접목했으며나의 커피 취향을 탐색할 수 있는 ‘훅(Hook)‘본드(Bond)‘컨버트(Convert) 3개의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훅 존은 커피 체리에서 풍부한 맛과 향의 커피 한 잔이 탄생하기까지지속가능성에 대한 네스프레소의 진심 어린 여정을 엿볼 수 있는 공간이다본드 존에서는 훅 존에서 파악한 커피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네스프레소 커피를 시음하고 머신 작동법 등을 체험할 수 있다마지막으로 컨버트 존은 특별한 커피 레시피와 함께 한 층 더 전문적인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네스프레소 신세계 대구점 부티크는 오픈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버츄오 머신 구매 시 버츄오 머그컵 2개를 증정하고‘에어로치노4’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또한가득 찬 재활용 백을 가지고 방문하면 지난 3월 카카오메이커스와의 새가버치 프로젝트로 탄생한 ‘새활용 알루미늄 라이언&춘식이 키링’을 제공한다보다 다양한 혜택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네스프레소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좋은 품질의 커피 한 잔을 위해 소비자와 끊임없이 소통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네스프레소가 선사하는 최상의 커피 경험은 전국 25개의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