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이랜드이츠 피자몰,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2024-06-12 조회수 269





“풍미가 살아있는 트로피컬 푸드와 함께 올 여름, 피자몰에 흠뻑 빠져보세요”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오는 13일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트로피컬 푸드 다이브(Tropical Food Dive)’ 콘셉트로, 이국적인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준비했다. 아메리칸 피자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 3종과 다양한 열대과일을 사용한 메뉴가 포함된 샐러드바 메뉴 11종으로 구성된다.

 

피자몰의 여름 시즌 피자 3종은 ▲시카고미트핫도그피자 ▲버팔로핫치킨피자 ▲베리베리크림치즈피자로 구성됐다. 시카고미트핫도그피자와 버팔로핫치킨피자는 이번 신메뉴의 대표 메뉴로, 각각 미국 시카고식 핫도그와 버팔로식 치킨을 피자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진한 맛과 재미있는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베리베리크림치즈피자는 상큼한 베리와 꾸덕한 크림치즈의 조화로 디저트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샐러드바 메뉴는 ▲복숭아사고 ▲그릴드바베큐치킨 ▲파인애플볶음밥 ▲팟타이 ▲컨츄리팝콘치킨 ▲아시안누들샐러드 ▲파인애플케이크 ▲바나나크림조이 ▲청포도주스 ▲그린애플아이스크림 ▲DIY망고빙수까지 총 11가지로, 모든 메뉴를 시원하고 이국적인 맛으로 구성했다.

 

피자몰 관계자는 "피자몰은 3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고객분들께 사랑받은 브랜드인 만큼 이번 신메뉴 개발에는 고객 의견과 선호도를 적극 반영했다”라며, “피자몰은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풍성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몰의 여름 시즌 ‘트로피컬 푸드 다이브’ 신메뉴는 13일부터 전국 피자몰 뷔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