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이랜드이츠 리미니, ‘서머 BBQ 플래터’ 출시

2024-07-17 조회수 58





“뜨거운 여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기는 바비큐 플래터”




 

 

이랜드이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 ‘리미니’가 17일 여름맞이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리미니는 휴가철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여러 명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한 ‘서머 BBQ 플래터’를 대표 메뉴로 준비했다. 바비큐 플래터는 대표적인 쉐어링 메뉴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하는 모임 시 각광받는 메뉴다.

 

리미니의 ‘서머 BBQ 플래터’는 ▲오븐에 구운 닭다리살 ▲함박스테이크와 소시지구이 ▲구운 채소와 샐러드 등 10가지 이상의 바비큐 메뉴로 구성된다. 플래터 단품은 2만5900원에 판매하며, 메인 메뉴와 음료 2종을 더한 세트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는 풍성한 맛의 메뉴들과 상큼한 에이드 음료 2종도 함께 출시한다. 메인 메뉴 및 사이드 메뉴로는 해산물을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핫스파이시 쉬림프 파스타 ▲매콤 해산물 스튜 파스타와 달콤한 꿀로 코팅한 ▲꿀 버터 포테이토를 준비했다. 시즌 음료로는 ▲블루 레몬 쿨러 ▲망고 패션후르츠 쿨러 2종을 선보인다.

 

리미니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객 대상 메뉴 선호도 관련 심층 조사를 통해 개발한 메뉴로,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리미니는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24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미니는 현재 전국 2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반기 3개 매장을 추가 오픈해 매장 확장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