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상세 - 플래티넘

Focus

이랜드이츠 더카페, 가을 신메뉴 밤 라떼 2종 출시

2024-09-19 조회수 94





자체 제작한 밤 파우더로 선사하는 부드럽고 진한 가을의 맛 



 


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THE CAFFE)가 가을을 맞아 밤 라떼 2종을 출시했다.


더카페는 가을 신메뉴를 마일드 체스트넛(Mild Chestnut)’ 콘셉트로, 밤의 고소한 맛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게 라떼 메뉴로 준비했다. 더카페가 선보이는 밤 라떼는 ▲달콤 밤 라떼 ▲밤 카페라떼 2종이다.


더카페는 밤 라떼 2종에 모두 더카페가 자체 개발한 밤 파우더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밤의 풍미를 살렸다.


달콤 밤 라떼는 진한 우유와 밤의 조화로 밤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밤 카페라떼는 우유와 밤 파우더에 더카페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더카페의 가을 밤 라떼 2종은 지난 12일 일부 매장에서 선출시 했으며, 현재는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카페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부드럽고 진한 가을의 맛을 느낄 수 있게 제철 재료인 밤을 사용한 음료를 준비했다라며, “더카페가 자체적으로 개발해 제작한 밤 파우더를 사용해 고객분들이 다른 곳에서는 맛보지 못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카페는 지난 7월 제로 바닐라 라떼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라떼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제로 바닐라 라떼에도 더카페가 자체 제작한 대체 당 파우더가 사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