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 상세 - 플래티넘

PPL

[예능] 아빠를 위해 아이들이 준비한 여행 리얼리티 <이젠 날 따라와>

2022-08-19 조회수 83







제목 : <이젠 날 따라와>

방송일 : 2022년 8월 26일 

편성   :  tvN STORY

등장인물 : 윤민수, 이종혁, 추성훈, 이동국

제작진 : 연출 전성호김영화



1세대 랜선 조카들이 아빠만큼 커져서 돌아왔다tvN STORY의 새 예능 <이젠 날 따라와>는 이제는 아빠들을 위해 아이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은혜 갚기 여행 리얼리티입니다. 대한민국 랜선 이모 삼촌들을 사로잡으며 신체도, 정신도 폭풍 성장한 1세대 조카들이 아빠들을 이끌며 여행하는 과정이 유쾌한 웃음과 반전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특히 윤민수-윤후 부자, 이종혁-이준수 부자, 추성훈-추사랑 부녀, 이동국-이재시 부녀가 출연을 확정해 관심을 고조시킵니다. 순수한 매력이 돋보였던 윤후가 어엿한 17세 청소년이 된 가운데 자상하면서 장난꾸러기 같은 다정한 부자로 이목을 끌었던 윤민수-윤후가 현재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이종혁-이준수는 절친 같은 스스럼없는 부자지간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최근 이종혁은 아들 이준수가 진행하는 개인 방송에 출연, 여전히 엉뚱하고 유쾌한 부자 케미를 선보였기에 두 사람이 보여줄 모습에도 관심이 고조됩니다.

 

이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강한 아빠 파이터 추성훈과 그를 무장해제시키는 러블리한 매력으로 전국민을 ‘사랑이앓이’하게 만들었던 추성훈-추사랑 부녀는 현재 어떤 부녀지간일지 궁금증을 높입니다. 또한 운동선수 이동국과 모델로 활동 중인 이재시는 비주얼 부녀 케미를 선보일 것을 예고, 어느새 훌쩍 큰 네 아이들이 이끄는 아빠들과의 여행기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tvN STORY의 새 예능 <이젠 날 따라와>는 오는 9 19(저녁 8 20분에 첫 방송됩니다.